• [장비대여]장비를 대여하고 싶습니다.


    1. 먼저 홈페이지 우측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하시고 회원에 가입해 주세요.
    ※ 회원가입 후 정회원 심의에 만 1일 가량이 소요됩니다.



    2. 정회원 승인이 되셨다면 [장비공간대여] - [대여안내]로 가셔서 대여 시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3. 주의사항을 읽으셨다면 [장비대여]를 클릭합니다.


    4. 좌측 [대분류]를 선택하시고, 상단 [소분류]를 선택하시면 조금 더 쉽게 원하시는 장비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여기서잠깐
    장비사진 중 상단에 "창작지원제도 전용장비 / 일반대여 불가"라는 표시가 된 장비는 유상으로 대여할 수 있는 장비가 아닙니다.
    해당 표시가 된 장비는 반드시 창작지원제도에 신청하셔서 승인을 받으셔야 대여가 가능합니다.
    (상단메뉴 [창작지원]-[창작지원제도 낙낙] 참조) 




    5. 원하시는 장비 하단 [대여신청]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상세안내 페이지가 뜹니다. 
    먼저 그림처럼 대여달력 부분에 X 표를 클릭하면 대여할 수 있는 날짜와 일자 달력이 뜹니다. 




    6. 대여할 물품을 먼저 선택합니다. 그 다음 사용할 기간을 설정합니다. 한 장비당 최대 대여기한은 7일이니 참조하시어 기간을 선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택이 끝나셨으면 [대여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만약 정회원 승인 전이라면 장비종류와 날짜가 선택되지 않습니다.)



    7. 예약하신 내역이 출력됩니다. 사용목적과 함께 사용하시는 인원을 꼭 기입해 주세요. 이것은 향후 미디어센터 실적통계를 위한 자료이니 반드시 기입을 부탁 드립니다.
    "위의 이용규정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하시고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8. 만 1일 이내로 장비관리 담당자가 사용내역을 확인 후 승인하여 드립니다. 
    승인여부는 홈페이지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 [신청내역] - [장비공간대여] 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사용금액의 결제는 대여 시 현장에 방문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장비대여신청자와 대여자는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 지참 요망)

    장비대여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창작지원팀장 이승우(053-655-0099)에게 문의 바랍니다. 

  • [교육]수강료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수강료 환불은 교육신청 취소 후 환불신청서와 통장사본(계좌이체의 경우에만 해당)을 제출하시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처리가 완료되기 까지 약 7일 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센터이용]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아이디 찾기 : 홈페이지 상단 우측 로그인 > 아이디 찾기 > 휴대폰 인증 or 아이핀 인증 > 아이디 확인

    비밀번호 찾기 : 홈페이지 상단 우측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휴대폰 인증 or 아이핀인증 > 가입할 때 기입했던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 [센터이용]센터에 구비되어있는 도서를 대여 하고 싶어요!

    센터 한편에 영상관련 도서가 자그마하게 구비되어있습니다센터 안에서는 얼마든지 이용 가능하지만 대여는 어렵습니다.

    교육 수강생에 한해 꼭 필요하다면 센터 사무실로 와주세요!

     

  • [센터이용]아무 때나 찾아가도 되나요?

    물론입니다! 많이많이 와주세요!

    하지만 담당자가 자리를 비우거나 휴무일 수도 있고, 여러 가지 교육이 한꺼번에 진행되어 부득이하게 응대가 어려운 상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방문 전, 전화 한 번 부탁드립니다. 대표번호 053-655-0099

  • [센터이용]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평일 10:00~22:00

    토요일 10:00~17:00

    일요일, 법정공휴일 휴관입니다.

  • [교육]수강신청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교육신청 메뉴에서 해당 강좌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교육]대기자로 신청되었습니다. 수강 가능 여부를 언제 알 수 있을까요?

    수강신청이 마감된 강좌의 경우 대기자 신청을 받습니다. 개강 전 결원이 발생한 경우 대기 신청자 1번 부터 결제 대기 상태로 변경됩니다.

    결제 대기 상태 변경일로부터 1일 이내 결제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다음 순번 대기자에게 기회가 돌아갑니다.  

  • [교육]수강신청을 했는데 언제쯤 신청결과를 알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교육신청현황 메뉴에서 신청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강생 선발 모집 교육은 수강생 확정 후 교육 담당자가 개별 연락 드립니다.

  • [교육]연간교육일정과 각 교육별 모집일정을 알고 싶어요.

    센터의 연간교육일정은 연초 확정이 됩니다. 홈페이지의 교육일정과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

    각 교육별 수강생모집은 보통 교육시작 1달 전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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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⑧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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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⑨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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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책 : 창작지원팀장
    부서명 : 대구경북영화영상사회적협동조합 대구영상미디어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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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ail : mediacenter.daegu@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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