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대여

  • 1단계 1. 홈페이지 통해 정회원/일반회원 가입
  • 2단계 1. 온라인 장비신청 (최소 2일전 예약)
  • 3단계 승인 대기
  • 4단계 승인 확인
  • 5단계 센터방문 및 결제
  • 5단계 장비사용
  • 3단계 장비반납

유의사항

당일 대여 및 하루 전 예약 절대 불가

센터의 장비는 대여 일정 외에도 미디어교육과 제작지원 등에 함께 쓰이고 있습니다. 이틀 전에 대여 문의와 신청을 하셔야지만 일정 확인과 일정 조정 등을 통하여 원활한 대여가 가능합니다. 대여를 원하시는 일시에 타인이 먼저 동일 장비 대여 신청을 했거나 미디어교육 또는 제작지원 일정과 겹칠 경우에는 장비 대여가 어렵습니다.

  • ※ 장비대여 대여료는 정회원 기준입니다. 일반회원일 경우 대여료가 1.5배 부과됩니다.
  • 장비 대여/반납 가능 시간

    • 월요일~금요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6:00)
    • 점심, 저녁시간은 대여/반납 불가(점심시간 12:00~13:00, 저녁시간 18:00~19:00)
    • 장비대여 정기 휴관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장비대여신청 및 입금시 유의사항

    • 장비대여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전화 및 방문접수를 받지 않으며, 온라인에서만 가능합니다.
    • 장비대여료 결제는 현장결제로 센터를 방문하셔서 현금으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연장대여료의 경우 시간당 1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장비할인대상(10%)안내

    • 장애인

    • 국가유공자

    • 기초생활수급자

    장비 예약 변경 및 취소 안내

    • 대여 2일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대여 1일전 또는 당일에는 센터로 전화(063-282-7942)를 주시기 바랍니다.

    반납 일시 변경 안내

    • 센터 운영시간 중 반납 기준 12시간 전에 센터로 전화(063-282-7942)를 주시기 바랍니다.
    • 반납 일자 변경 후 기자재 반납 시 연장대여료(연장 시간당 1일 대여료의 10% 요금 부과)를 결재하셔야합니다.

    장비대여 시 유의사항

    • 전주시민미디어센터의 모든 장비는 상업적인 용도로 대여하실 수 없습니다.
    • 장비대여 신청은 전주시민미디어센터의 홈페이지를 통해 최소 2일전 예약을 하셔야합니다.
    • 장비대여/반납은 신청자 본인이 직접 해야 합니다.
    • 기능숙지미숙 및 장비 운용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회원의 경우 센터는 장비의 대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장비대여 당일 변경 시 주의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주의 3회 초과 시 6개월간 장비대여 정지)
    • 미납정회원의 경우 장비대여 결제 시 정회원 연회비(10,000원)을 추가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공간대여

    • 1단계 홈페이지 통해 정회원/일반회원 가입
    • 2단계 온라인 공간신청 (최소 2일전 예약)
    • 3단계 승인 대기
    • 4단계 승인 확인
    • 5단계 센터방문 및 결제
    • 5단계 공간사용
    • 3단계 공간반납

    공간 이용 가능 시간

    • 월요일~금요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6:00)
    • 공간대여 정기 휴관일: 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공간대여신청 및 입금시 유의사항

    • 공간대여는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전화 및 방문접수를 받지 않으며, 온라인에서만 가능합니다.
    • 공간대여료 결제는 현장결제로 센터를 방문하셔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공간이용 후 사용하신 장비들은 센터 내 담당직원에게 이상 유무를 확인 후 퇴실하셔야 합니다.
    • ※ 2인 이상 단체 할인 대상자는 센터 담당자 확인 후 진행됩니다.
    • ※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 수급자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강좌 결제 시 해당 부분에 체크하시고 증빙서류 온라인 업로드 혹은 현장 제출 선택 후 할인 된 가격으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현장 제출 선택 시 개강당일 증빙서류를 지참해 주셔야하며, 미제출시 차액을 사무실에서 결제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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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시일 : 2024-0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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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②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③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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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⑤ 개인정보의 암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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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⑥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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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⑦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⑧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⑨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 ① 전주시민미디어센터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최성은
      E-Mail : publicaccess@daum.net
      전화번호 : 063-282-7942
      팩스: 063-282-7940
      주소 :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46(고사동155-1) 기린오피스텔 5층 501호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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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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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1 장 총 칙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전주시민미디어센터 영시미'(이하 "미디어센터"라 함)가 제공하는 정보통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에 관한 조건 및 절차와 기타 필요한 사항에 대한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① 이 약관은 미디어센터의 서비스 화면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② 미디어센터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합니다.
    • ③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적용)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 그 규정에 따르며 그렇지 않을 경우 일반적인 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용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미디어센터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 2. 이용자ID :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미디어센터가 승인하는 개인의 이메일 주소
    • 3. 비밀번호 : 이용자ID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설정 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4. 이용자고유번호 : 이용자의 관리를 위하여 미디어센터가 각 이용자ID에 일정한 규칙에 따라 부여한 숫자의 조합.
    • 5. 단말기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치한 PC 및 모뎀 등의 통신용 기기.
    • 6. 서비스이용 : 이용자가 단말기를 이용하여 미디어센터의 주전산기에 접속하여 미디어센터가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는 것
    • 7.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미디어센터에서 선정한 사람.
    • 8. 이용신청 : 미디어센터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신청하는 것.
    • 9. 해지 : 미디어센터 또는 이용자가 정상 서비스 개시 후에 그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 10. 연회비 : 정회원가입 후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미디어센터와 이용자간의 계약기간에 따른 비용을 말함 (연회비 면제가 되는 경우는 영상문화센터가 정하는 내규에 따라 적용 받음)
    •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관행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이용계약 및 해지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 ①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과 미디어센터의 이용승낙에 의하여 성립됩니다.
    • ② 이용계약은 이용자ID 단위로 체결합니다.
    • ③ 제 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자가 이용 신청을 할 때에는 미디어센터가 회원 관리 시 필요로 하는 사항을 필히 입력해야 합니다.
    • ④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지만, 회원 아이디(ID)는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작성시 주의해야 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 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개인 또는 단체)는 미디어센터가 지정한 양식에 따라 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정회원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 ② 미디어센터는 이 약관의 주요 내용을 이용신청고객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 ③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한 경우에는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 미디어센터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 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제8조 (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보류)

    • ① 미디어센터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 명의의 신청
    • 2. 허위의 신청이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
    • 3.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② 미디어센터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1.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③ 미디어센터는 전항의 경우에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9조(계약 해지)

    •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 전화, 팩스, 메일 등의 방법을 통해 미디어센터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서비스이용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 ① 서비스의 이용은 미디어센터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 으로 합니다. 단, 미디어센터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사전에 공지하여 정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② 미디어센터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 시간을 사전에 회원들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에 따른 이용자ID의 관리)

    • ①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② 미디어센터는 이용자ID에 의하여 게시판 관리 등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며, 미디어센터가 인정할 수 있는 명백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는 이용자ID를 변경하거나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③ 이용자에게 통보된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서비스 이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 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단, 미디어센터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서비스 개통일)

    • 서비스 개통일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로 합니다. 단, 유료서비스의 경우 입금확인이 완료된 시점 부터 개시됩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 미디어센터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1개월 이내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3. 유료서비스의 경우 서비스 이용요금을 정한 기일 내에 납입하지 않거나 거부한 경우
    • 4.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 5.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6. 서비스 공동체의 다른 이용자들에게 고의로 피해를 주고 공익을 저해했을 경우
    • 7. 서비스용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부정한 방법으로 수정하거나 미디어센터의 허락없이 활용 할 경우
    • 8. 기타 미디어센터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14조 (이용제한 및 해지 절차)

    • ① 미디어센터는 전조의 제2항 및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해지 또는 이용 정지 등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제한 5일 전까지 서면 또는 전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단,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 하지 않습니다.
    • ②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 조치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제한 조치에 대하여 불복할 경우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③ 미디어센터는 전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제한 조치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 ④ 미디어센터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의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① 미디어센터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② 미디어센터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16조 (미디어센터의 의무)

    • ① 미디어센터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면이나 전자우편 또는 전화 등의 방법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② 미디어센터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항상 운용가능한 상태로 유지보수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요금

    제17조 (이용요금의 종류)

    • 미디어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 또는 유료로 구분하여 제공합니다.

    제18조 (요금의 납입)

    •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1과 같이 가입신청시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단, 서비 스의 내용에 따라 납입방법이 지정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1) 신용카드에 의한 방법 :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 책임자는 미디어센터와 계약된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별도 의 매출전표 서명 없이 서비스 이용요금을 납입합니다. 단, 신용카드의 사고(분실, 도난 등)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2) 무통장 입금에 의한 방법 :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 책임자는 납입기일 이전까지 공지한 시중 은행을 통해 영상 미디어센터 명의 통장으로 입금합니다.

    제19조 (이용요금의 할인)

    • 영상미디어어센터는 정한 바에 따라 이용 요금을 할인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개인정보보호

    제20조 (사생활의 보호)

    • ① 미디어센터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② 미디어센터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라 이용신청시 제공받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이후에 추가로 제공받는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중 생성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 ③ 미디어센터의 이용자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전송 등의 방법으로 미디어센터에 제공하는 행위는 미디어센터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1. 서비스 제공 등 이용계약의 이행
    • 2. 마케팅 정보 생성 및 이용고객별 안내
    • 3. 이용자관리
    • ④ 미디어센터는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별도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치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1. 수사상 목적에 따른 수사기관의 적법한 요구가 있는 경우에 수사협조의 목적으로 국가수사기관에 성명, 주소 등 신상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관련법률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 하는 경우
    • ⑤ 이용자는 언제나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스스로 오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열람 및 수정은 원칙적으로 이용신청과 동일한 방법으로 하며, 자세한 방법은 공지,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⑥ 이용자는 언제나 이용계약을 해지함으로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목적 외 사용에 대한 별도 동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별도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해지의 방법은 이 약관에서 별도로 규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1조 (이용자의 의무)

    • ①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영상미디어 센터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됩니다.
    •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호를 지켜야 합니다.
    • 1. 다른 이용자의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해서는 아니됩니다.
    • 2. 표현의 자유, 프라이버시권, 온라인 공동체 구성의 권리 등 다른 이용자의 권리를 존중해야 합니다.
    • 3. 온라인 성폭력 등 온라인의 소수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를 해서는 아니됩니다.
    • 4. 기타 관계법령에서 명백한 범죄행위로 규정하고 있는 행위는 하지 않습니다.
    • ③ 이용자는 서비스 내용별로 미디어센터가 서비스 안내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④ 이용자는 미디어센터에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에 관해서 미디어센터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⑤ 이용자는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미디어센터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제22조 (이용자의 게시물)

    • ① 미디어센터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을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게시물, 자료를 삭제, 이동, 등록거부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와 관련되거나, 그 행위를 구성하는 게시물, 자료로서 이해당사자의 삭제 등 요청이 있거나 미디어센터가 고소, 고발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하는 게시물, 자료.
    • 2. 서비스에 위해를 가할 소지가 있는 바이러스 등이 포함된 게시물, 자료.
    • 3. 게재기한을 초과한 게시물, 자료.
    • 4.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게시물, 자료.
    • 5. 전기통신 관계법령 및 형사 관계법령에 따른 국가기관 등의 삭제 등 요구가 있는 게시물, 자료.
    • ② 미디어센터는 전항에 따른 조치를 취하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단, 긴급 을 요하는 경우에는 필요한 조치를 먼저 취한 후에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23조 (저작권)

    •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①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미디어센터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 목적 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 목적인 경우 미디어센터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도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 ② 게시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2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미디어센터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미디어센터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제23조 (이의신청 및 손해배상청구)

    • 이용자는 미디어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의 부주의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손해가 미디어센터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4조 (분쟁의 해결)

    • 1) 미디어센터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미디어센터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